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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주 식단 + 운동 정리 예시 아침 기상 후 체중 측정 아침, 점심, 식사 퇴근 후 만 보 이상 걸어서 집 도착 맨몸 운동 40이상 2022. 2. 2.
12주 식단 계획표 체지방 : 감소 + 근육량 : 증가 운동 초보자 기준 : 10% 체지방은 근손실x 1 주 1일차 : 공복 유지 -> 위의 크기를 줄임.(전날 밤 부터) 1주차 : 저탄수 고단백 저칼로리 why? 몸의 부종 빼기 단백질 + 채소 위주 단백의 양 : 1kg 당 2g씩 ex> 계란 3개 + 채소 샐러드 -> 닭가슴살, 버섯구기 -> 소고기 안심 + 단백질 보충제 -> 총 1200kcal 이하, 고단백 2주 : 내 유지 칼로리 알아내고 그 이하로 식단 구성 식단 기록 : 내가 하루에 얼만큼 섭취해야 하는가 단백질이 중요하다! 1kg당 2g 씩! (순수 단백질량) 위 표의 음식도를 보고 식단 짜기 매일 몸무게 줄지 않으면 운동 더하고 자라 종합비타민 / 비타민 d / 오메가3 / 유산균 물 많이 먹으면 굳 3l이상 2022. 2. 2.
홈트 운동 12주 계획 3가지 운동 푸쉬업 턱걸이 스쿼트 1-1. 운동 루틴 푸쉬업 -> 스쿼트 -> 턱걸이 1 세트 : 10 / 20 / 10 주 5일 매일 10세트 (일당 : 100 / 200/ 100) 쉬는 시간 없이 연속 진행(1세트 후 2분 휴식) 1-2. 상세 계획 1주차(1,2,3일) : 매일 5세트 이상(최대 10회) 약 20분 가량 운동 1주차(4,5일) : 6세트 2주차 : 일마다 한세트씩 증가, 2주 5일차에 10세트 완성 3주차 : 개수를 늘림 ex> 11/21/11 하나씩 매일 운동강도 하나씩 증가하기! 각 종목 20/20/15가 최대치로 설정하고 증가 (일당 : 200 / 200/ 150) 4주차 : 강도를 높임 ex> 디클라인 푸쉬업, 무릎 푸쉬업 1-3. 추가사항 유산소 운동 매일 만보 이상 걷기 .. 2022. 1. 30.
계획표 연간(공기업) 2022. 1. 13.
[PHP + MySQL] 글생성, MYSQL 연동 + SELECT 다루기 PHP 통해 정보를 파일에 저장할 수 있었습니다. 하지만, 여러가지 정보를 저장하기를 원하고 그 정보를 바탕으로 정보를 추출하고, 정렬하고 검색의 기능을 구현하기로 원하게 되었으며 이를 구현하기 위해서 PHP 와 MYSQL를 같이 사용해야 했습니다. 따라서 앞으로 PHP 와 MYSQL 을 같이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. < PHP MYSQL INSERT, 글생성 > 2021. 2. 6.
[PHP + MySQL] mysqli_fetch_array + 읽기 PHP 통해 정보를 파일에 저장할 수 있었습니다. 하지만, 여러가지 정보를 저장하기를 원하고 그 정보를 바탕으로 정보를 추출하고, 정렬하고 검색의 기능을 구현하기로 원하게 되었으며 이를 구현하기 위해서 PHP 와 MYSQL를 같이 사용해야 했습니다. 따라서 앞으로 PHP 와 MYSQL 을 같이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. < PHP MYSQL mysqli_fetch_array > mysql에서 가져온 정보를 php로 다룰 줄 알아야 합니다. 하지만 mysql과 .php는 다른 언어이기에 약간의 작업을 필요로 합니다. mysqli_fetch : mysql을 가져온다 mysqli_fetch_array : mysql을 array 형태로 가져온다. mysqli_fetch_array( select,).. 2021. 2. 6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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